권은비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2만원 할인코드 (SPAR)

헬스 케어

·

오늘은 권은비 씨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유명해진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에 대해서 자세히 정리해보려 합니다.

만약 2만원 할인코드만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빠른 정보 찾기에서 해당 목차로 이동하시면 되시고,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의 특징이나 실제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본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권은비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란?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할인코드

가장 먼저 권은비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는 스파알(SPAR)이라는 브랜드에서 런칭한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를 말합니다.

그리고 정확한 명칭은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에 해당하는데요, 국내 종아리 마사지기 시장에서는 풀리오 마사지기와 함께 흔히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제품이 처음 출시된 시기는 2023년도 중반 정도였는데, 얼마 뒤에 리뉴얼이 되면서 기존의 소비자들의 니즈가 상당히 많이 반영된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부분들이 반영되었는지도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특징

기능리뉴얼 전리뉴얼 후
에어 펌프2.0L2.4L
연속사용90분120분
배터리 표시XO
착용 가능 사이즈400mm550mm
충전기C타입
고속 충전XO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위와 같으며(리뉴얼 이후),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에어 펌프의 용량입니다.

종아리 마사지기는 수축과 팽창으로 진행되는 공기압 마사지 방식으로, 에어 펌프의 용량이 높으면 높을수록 마사지압도 강해지는 편입니다.

스파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압력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는 에어 펌프 용량도 크고 모터의 성능도 상당히 뛰어난 편이라 꾸준한 강도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일반 종아리 마사지기와 다르게 에어셀(공기 주머니)도 4개가 달려 있어서 종아리 전체를 감싸듯이 주물러 주는 것이 장점이기도 한데요.

추가로 종아리 마사지기를 고를 때 마사지압 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이 원단이 느슨해지지 않게 잡아주는 벨크로의 역할인데, 스파알 제품은 흡착력이 높은 원단과 2중 벨크로를 사용해서 딱히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간혹 마사지기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알리나 테무에서 파는 제품이랑 디자인이 같다는 이유로 똑같다고 오해하시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100% 두 제품 모두 사용해본 적이 없으신 분들입니다. 왜냐하면 1주일만 사용해봐도 차이를 못 느낄수가 없고, 3만원 짜리 제품은 몇 달만 지나면 마사지압이 현저히 줄어드는게 바로 체감이 됩니다.

마치 2만원 짜리 카피 에어팟이랑 찐 에어팟 차이랑 똑같은 원리인데,, 막상 써보지 않으면 차이를 느끼기가 어렵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업체로부터 10원도 받지 않은 정보성 글입니다)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모드

권은비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모드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모드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지압모드 / 힐링모드 / 활력모드에 해당하는데요, 각각의 특징에 대해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지압모드 : 종아리를 손가락으로 지긋이 누르듯이 집중관리를 하는 모드
  • 힐링모드 : 종아리 근육을 부드럽게 주무르면서 피로를 풀어주는 모드
  • 활력모드 : 가장 강력한 모드로 종아리 전체를 조이며 자극을 주는 모드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법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법 1
  1. 좌우 방향에 맞춰서 마사지 부위에 펼쳐주기
  2. 제품을 원하는 부위에 맞게 둘러서 착용하기
  3. 전원 버튼을 눌러서 모드/세기/온열 기능 설정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수량공식몰 가격할인코드 적용시
1119,000원99,000원
2199,000원179,000원
3318,000원278,000원

위의 가격은 현재 스파알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하는 가격입니다. 공식몰 가격도 30%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해당하는데, 단순히 공식몰에서 구입하시면 정가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할인코드 링크로 가입하시면 최소 2만원부터 수량에 따라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공구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훨씬 더 좋습니다)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할인코드 (2만원)

아래는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할인코드 링크로,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 나중에는 적용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2024년 4월까지는 가능합니다)

만약 이벤트가 종료되면 댓글 남겨주시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아래는 실제 구매자들이 남긴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영상 자료의 경우는 대부분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어서, 공식몰에 실제 구매자들이 남긴 후기를 형평성 있게 정리하였습니다. (저는 이미 사용하고 있어서 다른 분들 후기만 정리하였습니다)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1 💬   

너무 좋아요 엄마하나 선물하려고 두개샀어요. 진짜 기대이상이고 너무 좋아요!
이거 한 두번하고나면 붓기빠져서 1~2cm 줄어듬. 많이 걸은날도 이거 할 생각하면 걱정없어요.

저희 엄마 예전에 세X라이너 고장날때까지 쓰고 또 사고 다리 맛사지기 없이 못사시는 분인데 정말 좋아하실거같아요

사자마자 한번은 커피쏟고 한번은 짜파게티 쏟고 난리부르스를췄는데 어쩔수없이 물에 씻긴했는데 괜찮겠죠??? ㅜㅜㅜ 일단 살아있어요 휴

[약간의 단점]

이라하면 완충시간이 되게 오래걸려요. 핸드폰보다 느림 밤새 껴두어야 하는정도. 5시간? 더 걸릴수도.

[개선되었으면하는점]

  1. 잘때 좀 오래하고싶은데 20분마다 꺼지는게 좀 아쉬워요 오래하는사람들은 계속 눌러줘야 함 ㅠㅠ
  2. 충전잭이 양갈래로 나뉘는거였으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충전기 잭 하나로 쓰고있어서 하나씩 돌아가면서 충전해야하는게 좀 불편하네요.

[사용꿀팁]

  1. 온열기능 사용시 땀이나서 마사지기가 땀에 젖으면 계속 쓰기 찝찝하니 레깅스나 얇은 바지 착용후 사용 추천드려요.
  2. 마사지기 사용중에도 이동하기 수월하지만 압박했다 풀었다 반복하면서 피가 잘 안통하다보니 마사지기사용중에 걸으면 바닥에 닿았을때 자극?통증?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사용시에 움직이는건 딱히 좋지않은거같아요. 아니면 조심히 움직이세요.
  3. 저는 허벅지가 두꺼워서 감싸지지않는데 두개연결해서 가능해지더라구요 ㅋㅋ
  4. 마사지기하는채로 먹는거, 요리하는거 금지. 사고 발생시 빠른대처 불가능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스파알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2 💬   

반신반하고 구매했는데 쪼으니 많이 아프네요 많이 안쪼으면 그렇게 아프다는 느낌없는데 개인적인 의견이고 신랑이 하니 아프지않고 시원하다고 그러네요

요즘 운동 을 많이해서 종아리가 많이 아픈데 일단 무선이다 보니 이동 하기는 편하구요 , 스타트하면 진동소리가 조금나긴하지만 만족하며 매일사용 중입니다

종아리 마사지기 비교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