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모드 내돈내산 후기는? (Pulio)

헬스 케어

·

이번 시간에는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시장에서 거의 선두주자 격에 해당하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에 대해서 정리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실제 사용자들의 내돈내산 후기와, 스파알 & 발란스핏과 같은 다른 종아리 마사지기 브랜드와의 차이점에 대해서도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특징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강도

가장 먼저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가 업계 1위가 된 가장 큰 이유는 뭐니 뭐니 하더라도 강력한 마사지압과 고정력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통 종아리 마사지기를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크게 2가지 애로사항을 겪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약해지는 마사지압과 약해지는 고정력입니다.

기본적으로 강한 마사지압을 유지하려면 모터의 성능이 가장 중요한 법인데, 알리나 테무에서 시키는 저가 종아리 마사지기들은 대부분 성능이 떨어지는 모터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성능이 떨어지는 모터를 사용하게 되면 시간이 마사지압 자체가 너무 약하거나, 시간이 지날수록 마사지압이 빠르게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특징

그리고 두 번째로 종아리 마사지기를 고정하는 벨크로나 지퍼의 고정력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왜냐하면 마사지압이 강하더라도 벨크로가 마모되기 시작하면 조임이 약해질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들이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중형 지퍼&벨크로2.6L 에어펌프 모터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밖의 추가적인 기능들은 비슷한 가격대의 종아리 마사지기와 엇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모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모드는 총 3가지가 존재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모드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시다 보면 2~3단계 모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고 1단계의 경우는 몸이 약하고 민감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구현한 모드라고 합니다.

그리고 벨크로를 어느 정도로 조이냐에 따라서 느껴지는 압도 다르기 때문에, 벨크로와 마사지 강도를 잘 조절하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1단계 : 종아리를 좌우로 번갈아가며 부드럽게 자극해주는 모드
  • 2단계 : 종아리를 좌우로 번갈아가며 깊게 압박하는 모드
  • 3단계 : 종아리 전체를 강하게 자극하는 모드 (가장 강한 압력)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법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법 1
  1. 벨크로를 뜯어준다
  2. 오른쪽 / 왼쪽을 확인한다
  3. 종아리를 중앙에 배치한다
  4. 종아리를 알맞게 감싸서 조여준다
  5.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1단계 모드부터 시작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은 129,000원입니다. 출시 당시에는 198,000원으로 출고가 되었었는데, 2024년 4월을 기준으로 현재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무이자로 3개월까지 가능하며, 지인들끼리 공구를 하시면 더욱더 저렴한 가격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풀리오 마사지기 할인 이벤트와, 다른 종아리 마사지기 제품들을 비교할 수 있는 링크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아래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 영상과, 실제로 제품을 구입하신 분들이 남긴 내돈내산 후기들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참고하시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데 도움이 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1 💬   

엄마 생신선물로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럽네요. 리뷰 글들이 너무 칭찬일색이라 불안했는데 써보니 리뷰 그대로네요. 압이 엄청 쎈데 시원하고, 지퍼로 뺄수 있어서 편해요. 엄마도 너무 좋아하시네요. 여유 되는대로 친척들에게 선물해야겠어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2 💬   

너무시원하고 생각보다 압이 정말 쌔요!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다리가터지든 이게 터지든 할것같더니 또 딱 적당한 선 만큼만 조여줘서 좋았어요 처음샀을때 진짜다리가 엄청 부어서 무거웠는데 그래서 아파도 4~5번 연속으로 했더니 진짜 안감기는 정강이 빼고 붓기 쏙빠져서 정강이만 혹난것같이 진짜 웃긴데 다리는 엄청 가볍더라구요 ㅎㅎㅎ 이번에 남자친구 어머니랑 저희 엄마 사드릴려고 1+1 재구매 합니다 🫶🏻최고!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임산부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임산부

간혹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임산부가 사용해도 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곤 하는데요.

강한 압력으로 너무 장시간 동안만 하지 않으면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오히려 어떤 분들은 풀리오가 없었으면 임신을 못 견딘다고 하실 정도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

오히려 임신 중에는 활동량이 줄어들어 혈액순환도 더뎌지고 몸도 잘 붓기 때문에, 적절히 잘 사용하시면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