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효과 내돈내산 후기는? (풀리오 비교)

헬스 케어

·

작년부터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가 유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곤 하는데요. 특히나 갓생살기를 하는 2030직장인 여성분들에게 필수템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 종아리 마사지기를 고르려다 보면 브랜드가 워낙 많아서 선택장애가 올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이에 대한 솔루션을 한번 적어보려 합니다.

우선 비교적 최근인 2024년도에 출시되어 갓성비 종아리 마사지기로 추앙받는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이후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와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란?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1

우선 발란스핏은 원래 종아리 압박스타킹으로 꽤나 유명했던 브랜드입니다. 아마 올리브영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한 번쯤은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발란스핏에서 처음부터 의료용으로 제작한 스타킹이라서 서서 일하시는 여성분들이나, 특히 간호사분들이 자주 사용해오던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2024년 초에 이러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를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스펙이랑 가성비가 좋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엄청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압박스타킹이랑 같이 사용하면 훨씬 더 효과가 좋아서 세트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그래도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후발주자라서 그런지 확실히 이전 종아리 마시지기들의 단점도 많이 보완된 듯합니다.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은 89,000원입니다. (2024년 4월 기준) 그런데 지금 런칭 특가 행사 중이라서 기간이 지나면 10,000원 더 인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하면 풀리오 제품보다 3만원이나 더 저렴한 가격인데요.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이 10~12만원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 가격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제품 수령일로부터 한 달 내로는 전액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사에는 미안하지만 그냥 써보고 맘에 안들면 환불하면 그만입니다..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효과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효과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효과와 특징들에 대해서도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우선 발란스핏도 다른 브랜드 제품과 마찬가지로 3단계로 구성된 마사지 모드, 강도, 온열 기능은 모두 동일합니다.


그리고 풀리오와 마찬가지로 의료용 소재(TPU)를 사용해서 꽉 조이더라도 탄성이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여성분들의 다리 굴곡에 맞게 맞춤형으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무게가 387g 정도로 매우 가볍기 때문에 휴대하기에는 가장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와 비교는 아래에 이어서 하도록 하고, 마사지기 효과를 간략히 정리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종아리 근육을 압박하여 혈액순환 개선
  • 혈액순환 개선을 통해 종아리 붓기 및 통증 감소
  • 뭉친 근육을 풀어주어 다리가 무겁게 느껴지는 것을 개선
  • 온열 효과와 부드러운 압력으로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어 스트레스 개선

발란스핏 풀리오 비교

종류발란스핏풀리오
소재TPUTPU
벨크로고급 벨크로지퍼&벨크로 이중형
에어 펌프정보 없음2.6L
마사지 모드3단계3단계
온열 모드3단계3단계
강도3단계3단계
윗둘레26 ~ 56cm26 ~ 60cm
아랫둘레15 ~ 40cm15 ~ 40cm
연속 사용시간120분140분
충전기C타입C타입
가격99,000원129,000원


발란스핏과 풀리오의 기본적인 스펙은 둘 다 비슷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두 제품을 모두 써본 사람들은 대다수가 풀리오 제품이 훨씬 더 압력이 강한 편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지퍼&벨크로 이중형에 해당하기 때문에 지지력도 더 높고, 에어 펌프 용량이 압도적으로 높기 때문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풀리오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간혹 ‘너무 아프다’라고 호소하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 강한 압을 원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발란스핏도 충분히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발란스핏과 풀리오를 포함한 종아리 마사지기 추천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최저가 경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아래는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영상과, 실제 구매자들이 남긴 후기들을 형평성 있게 정리한 내용입니다.

발란스핏 제품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1 💬   

전부터 발란스핏을 알고있는데 할인하기에 구매해 보았는데 이렇게 강력한압은 처음 이었습니다 압박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기본 모드로 사용했는데도 전 너무시원했어요 지인들에게도 직접 체험해보라고 할정도였으니깟요

근데 성능이 더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강도는 약 중 강3단계에 온열도 없음1 단2 단3단 그리고 압력 모드도 3단이더라구요 이건 취향에 맞게 잘 골라쓰시면 될것같아요 진짜 공기압 마시지기 중 경험한것중 단연 최고라할수있습니다 모드 강하게 쓸스록 베터리가 빠르게 줄어들지맛 무선이라 어쩔수없으니 충전 잘해서 사용 중입니다 일반 소음은있으나 전 별로 신경안쓰여요 생각보다 크다고 느끼실 수도 있구요

왠만한 성인 다리 충족할수있는듯 합니다 한종아리하는 시랑도 사이즈 걱정없이 잘 쓰고 사용한 후 확실히 개운함 느끼고 잘샀다고 칭찬하더라구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주변분들께 알려드릴껍니다 이렇게 좋은거 혼자쓰면 안되잖아요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2 💬   

요즘 광고가 많이 보여서 관심도 가고
주변에서도 종아리마사지기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구매를 해야지 하다가~ 발란스핏을 보고 “아! 이거다” 싶어서
드디어 구매를 했습니다
우선 색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써보니 집에서 간단히 마사지 받기에 좋더라구요
기본적인 기능도 다 있구요 ㅎㅎ 만족스럽습니다
사는김에 3대샀는데 행사하고 좋은 가격에 잘샀어요

블로그 리뷰도 남겼습니다 🙂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