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가격, 할인코드 공유 (EUS)

헬스 케어

·

최근에 소유 안마기로 유명한 이유즈(eus)에서도 종아리 마사지기를 새롭게 런칭하였는데요. 경쟁사인 풀리오나 스파알보다 후발주자로 나온 만큼 상당히 많은 부분들이 개선된 듯합니다.

그래서인지 런칭한지 두 달도 지나지 않아서 2차 조기완판까지 마친 상태라고 하는데, 이번 글에서는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와 스펙 등에 대해서 자세히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EUS)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가장 먼저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는 블링유에서 만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씨스타 멤버인 소유 씨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빠르게 유명해진 브랜드입니다.

이유즈는 풀리오, 스파알 브랜드와는 달리 이유즈 목어깨 마사지기를 먼저 출시하고 한참이나 뒤에 종아리 마사지기를 출시한 케이스인데요.

그래서인지 풀리오와 스파알의 장점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어펌프 용량, 벨크로 등..)

그러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장점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는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3단계 모드/강도/온열 기능은 모두 동일하게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장점들에 대해서만 간략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진동 모드(8000RPM)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장점 1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진동 모드

이유즈 종아리 마시지기만의 차별점은 진동 모드입니다. 여기서 진동 모드란 8,000rpm에 달하는 진동으로 종아리 근육을 강력하게 두드려주는 기능을 말합니다.

현재까지 국내에 출시된 종아리 마사지기에는 진동 모드가 따로 설계되어 있지 않은데, 이유즈에서는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줄 수 있는 진동모드가 탑재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2. 에어 펌프 2.6L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에어펌프

종아리 마사지기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사지압’일 것입니다. 그리고 마사지압은 내부에 탑재된 에어펌프 용량과 모터의 영향을 받게 되는데요.

원래 에어펌프 용량은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가 2.6L로 국내 최대에 해당하였으나, 이유즈 또한 2.6L 에어펌프를 탑재하면서 동일한 스펙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스파알은 2.4L)

3. 지퍼&벨크로 이중형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스펙

에어펌프 용량 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이 바로 벨크로의 성능입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마사지압이 강하더라도 벨크로가 느슨해지면 무용지물이기 때문인데요.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에서는 풀리오와 마찬가지로 지퍼&벨크로 이중형 타입을 적용하였습니다. 그래서 견고하게 종아리를 지지해주고 탈착용도 쉬운 편입니다.

4. 무상 A/S 기간 1년

확실히 후발주자로 나온 만큼 서비스 측면에서도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대부분의 종아리 마사지기는 A/S기간을 지원하지 않거나, 길어봐야 100일까지만 지원을 해주는데 이유즈는 무려 1년 동안이나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사실 기기가 고장나는 시점은 사용 직후가 아니라 적어도 3~6개월 뒤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부분까지 케어해주는 부분이 상당히 고무적입니다.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가격

수량가격
1116,000원
2222,000원
3318,000원

위의 표는 이유즈(EUS) 공식몰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는 가격을 정리한 것입니다. 하지만 할인코드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면 시크릿특가 가격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할인코드

수량가격혜택
1109,000원압박 스타킹/스타벅스 기프티콘
2207,000원압박 스타킹/스타벅스 기프티콘
3297,000원압박 스타킹/스타벅스 기프티콘

위의 표는 할인코드를 통해 시크릿특가가 적용된 가격입니다. 추가로 압박스타킹과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한시적이라 예고없이 종료될 수도 있다는 점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유즈 마사지기 할인코드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아래는 실제 구매자들이 남긴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글입니다. 유튜브 영상 후기의 경우는 대부분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협찬 없이 구입한 공식몰 후기들만 형평성 있게 정리하였습니다.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1 💬   

반신반의하면서 구입했는데 정말시원하네요
요즘 살이붙어 발목쪽통증이있어 구입했는데
종아리쪽지퍼는 약간풀고 모드2로 1단만하니
발목쪽시원하게눌러주고 종아리는 적당하게
눌러줘서좋습니다. 진동모드도 아주유용하네요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2 💬   

척추관협착증 땜에 다리가저려 매일 통증치료 받는데 안마기 구매후 바로 사용~첨엔 아프더니 며칠사용하니 저림이 확연히 줄어든 기분? 좋아요^^
첨엔 5분. 시간을 조금씩 늘여서 하고있네요
구매하길 정말 잘했어요 만족해용~~~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후기 3 💬   

어머님께서 정말 시원하고 좋다고 하시네요 어머님께서 보신건 홈쇼핑에 다른 모델 브렌드 제품을 보시고 저에게 말씀 하셨는데 제가 더꼼꼼히 확인하고 성능과 용량 스펙 등을 보고 선택한 제품이 었는데 그래서 혹시나 어머님께서 싫어 하시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좋아 하셔서 안심했습니다 좋은제품 많이 판매 하시고 초심의 마음 변하지 않고 쭉쭉 회사 번창하세요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법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법 1
소유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법
  1. 제품을 방향에 맞게 펼쳐준다
  2. 종아리를 중앙에 놓고 벨크로가 긴 부분을 종아리 윗단에 맞춰서 두른다
  3. 나머지 아래에 있는 벨크로도 사이즈에 맞게 조절한다
  4. 전원을 켜서 원하는 모드로 시작한다

이유즈 종아리 마사지기 FAQ

제품 자체는 종아리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지만 종아리 외에도 팔이나 허벅지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이즈가 안 맞으실 수도 있으니, 구매 전에 사이즈 표를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평균 4~5시간이며,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는 조금 더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실 사용 시간은 140분 정도)

이유즈 고객센터는 카카오톡 채널 & 유선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유즈 카카오 채널 바로가기 ▶
이유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8823-6790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